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저렴한 비용에 업종변경 가능한 이오카츠 소자본창업으로 인기몰이

최근 지속되는 불경기와 크게 상승한 최저임금으로 창업을 계획했던 예비 창업자들의 고민이 늘고 있다. 이 같은 상황이 이어지면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한 소자본창업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얇은 고기를 25겹 이상 겹겹이 쌓아 만든 정통 수제돈까스를 주력으로 하는 ‘이오카츠’는 최소 비용으로 효율적인 매장 운영을 가능하도록 도와 소자본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이오카츠는 3천만 원대(15평 전후 기준)에 업종변경도 가능하다고 한다.

업종변경 시에는 선택한 업종이 반짝 유행하는 창업아이템은 아닌지, 계절에 영향을 받지 않고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지, 본사 지원 시스템이 갖춰져 있는지 등을 꼼꼼히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해당 프랜차이즈 관계자는 설명했다.

해당 돈까스 프랜차이즈는 가격부담 없는 식사 구성으로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경제적인 창업비용 구성으로 창업에 대한 초기 부담감을 낮춰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불황기 맞춤형 창업아이템으로 주목되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요식업 장사를 처음 시작하는 예비 초보창업자들을 위한 본사 밀착형 교육시스템, 간단한 조리 레시피, 전문 운영 노하우가 제공돼 전문 인력에 대한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다년간의 노하우가 전수되기 때문에 초보창업자가 겪을 수 있는 시행착오도 줄일 수 있다.

아울러 본사 자체 내에 돈까스를 직접 제조/가공할 수 있는 공장 설비를 보유하고 있어 더욱 퀄리티 있는 안전 식품을 효율적인 원가에 안정적으로 공급된다. 또한 대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이오카츠 운영을 위한 식자재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간편하게 구입 가능하다.

이오카츠 관계자는 “돈까스는 계절이나 유행, 상권 등에 영향을 받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다. 만일 창업 업종변경을 고민하고 있다면 프랜차이즈의 본사에서 지원되는 시스템과 상권 제약 없이 성공 가능성이 높은 창업아이템인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한편, 해당 프랜차이즈는 25겹 정통 수제돈까스 외에도 덮밥과 면류, 다양한 맥주 안주 등의 메뉴가 구성돼 있어 더욱 폭 넓은 연령층 확보가 가능해 각 지점별 매장 매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이오카츠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창업문의는 공식 홈페이지와 유선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