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고시 교육브랜드 탑공인에듀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불합격 수험생을 대상으로 무료인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11일 시행된 제40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합격자 발표가 오늘(24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되고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를 통해 자신의 합격여부를 확인해볼 수 있다.

탑공인에듀는 이번 시험에서 아쉽게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지 못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고급 인강을 무료로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참여 방법은 탑공인에듀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경로/가입경로 공란에 ‘study’를 입력하는 것이다. 

본 이벤트에 참여하면 탑공인에듀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이론/기출, 고급 이론/기출 인강 전과정을 무료로 수강하며 독학할 수 있다. 특히 2018 한국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따라 해당 강의를 진행하는 황의방 강사는 한국사 흐름 정리에 관한 차별화된 공부법을 제시하고 시험난이도를 고려해 맞춤 교육을 하는 베테랑 EBS 강사로, 많은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끈 바 있다.

또한 이곳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무료인강은 기본 이론 교육부터 한국사 시험지 기출문제 정답 해설까지 다루는 3단계 커리큘럼이 반영돼, 더욱 빈틈없이 시험을 대비할 수 있다. 수강 후 실제 시험시간에 맞춰 실력평가모의고사나 실전모의고사를 풀고 기출문제해설을 활용해 공부할 경우 학습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탑공인에듀 관계자는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 재도전하는 모든 이들을 적극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자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를 통해 한국사검정능력시험 1급 유효기간, 한국사시험지 및 시험답지 작성법, 시험장소, 한국사책 및 문제집 추천 등 관련 정보를 문의하는 것도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