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런칭된 티니아네일(Tinea Nail)은 문제성 발 전문가 페디네이터가 추천하는 1위 제품으로, 확실한 문제성 발 개선효과를 보이고 있다. 스프레이타입(에어졸)의 편리한 사용방식뿐만아니라 시원한 쿨링감이 장기간 지속되며, 상쾌한 향기가 첨가되어 제품의 질을 한층 더 향상시켰다.

티니아네일은 특허제 10-1119337호로 피부보습 및 피부진정용 허브화장료 조성물 및 그 제조방법 등이 특허등록되어있다.

티니아네일의 효과로는 악화 원인 유해균 증식억제, 가려움과 냄새 개선, 본연의 발톱으로 빠른회복, 필요한 영양공급과 보습, 발톱 개선자극 성장촉진, EDH 빠른 흡수기술(특허) 등으로  문제성발톱의 일시적 개선을 넘어 발뷰티BIO개선 솔루션을 선보였다.

또한 업체 측은 이 제품으로 독일과의 수출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금년 말 중국진출을 앞두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미국으로의 제품 수출또한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페디네이터(문제성발전문가)들의 선택 No.1 제품으로 프로페셔널 발뷰티Bio제품이라고 격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품구매는 발뷰티Bio제품 전문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Pedi ITN 전문몰 홈페이지 가입안내 방법은 전문몰에 접속하여 회원가입을 한 뒤, 담당자 승인이 완료되면 바로 제품이 구매 가능하다고 한다. 페디아이티엔 전문몰으로 접속 가능하다.

특화된 문제성 발 케어 시스템 기술인 Pedi ITN Alleviating System(페디아이티엔 완화 시스템) 은 국내 기술 특허뿐만 아니라, 세계 150개국에 특허 출원된 특별한 손기술 시스템이다.

특히 페디아이티엔의 3ZERO 시스템은 수술/고통/기구 없이 문제성 발을 미용적, 예방관리 관점에서 안전하게 케어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발 뷰티 Bio 산업과 연계하여 국제무대로까지 열어가고 있는 진흥원은 자체 제품브랜드인 닥터아이티엔(Dr.ITN)을 통하여 문제성 발 전문 프로페셔널 제품(무좀, 발각질, 파고드는발톱)등을 선보이고 있다.

닥터아이티엔의 기존 제품군으로는 유해균 살균 소독제인 페닥(Pe Doc), 손발톱 영양 촉진 세럼인 큐티클세럼(Cuticle Serum), 내성발톱 교정 전문젤인 아크립젤(Aclip Gel), 발톱 복원의 핵심 젤인 몰드젤(Mold Gel), 멸균 효과가 있는 제 4의 원소 플라즈마 기기 Fx-P, 그리고 정밀한 변화 추이 체크가 가능한 유해균광학현미경 Fx-M 등이 있으며, 멸균/위생 클린시스템으로는 유해균을 원천봉쇄하고, 완벽한 소음대책으로 정숙한 관리를 구현한 닥터아이티엔 페디 3방향 공조 스파흡진체어가 있다.

페디아이티엔은 가까운 곳에서 문제성 발 관리를 받을 수 있도록 30여 곳의 전국 지점망을 갖추고 있으며, 일본 오사카에도 지점이 있다고 한다. 인천 부평은 오인숙 이사장이 본점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시장은 ICT(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발전을 넘어 BT(Biotechnology)가 뒤를 이어받아 발전하고 있다. 이는 BT(Biotechnology)+BT(Beautytechnology)의 새로운 장르를 열어가고, 뷰티바이오 과학은 뷰티바이오라는 거대한 분야의 새로운 중심이 되었다.

4차 산업과 뷰티시장의 시대 흐름에 따라 더불어 성장할 발 뷰티 바이오 산업은 미용과, 네일인이 축이 되어 새로운 비젼과 가치있는 새로운 시장을 페디네이터가 열어나가게 될 것이다.

이 외에도 인터넷에서 페디아이티엔을 검색하면 더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