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장학진흥원이 자격증 100종 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이벤트의 참가 신청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취업성공’을 입력하는 것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한국장학진흥원의 자격증은 국가 인정기관인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모두 정식 등록돼 있으며 취득 시 이력서 및 관련 기관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고용노동부 취업성공패키지 이용자, 실업자 국비지원 대상 등 누구나 자유롭게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장학지원 혜택을 받을 경우 한국장학진흥원의 총 100종 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에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져 눈길을 끈다.

한국장학진흥원 관계자는 “본원이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전했다.

아울러 “본 교육원의 100종 자격증은 대학생, 청년, 근로자의 취업, 자기계발, 노후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망 자격증 과정들로 구성돼 있다. 큐넷 자격증 취득자, 취업정보사이트 워크넷 이용 구직자, 재직자내일배움카드 사용 직장인 등 많은 이들의 스팩업에 일조할 수 있도록 여러 분야의 전문적인 지식과 기술을 교육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큐넷, 내일배움카드, 워크넷 관련 자격증 100종 과정 무료수강 이벤트에 참여해 취득하기 원하는 자격증의 교육과정을 수강신청할 경우 독학에 유용한 교안파일과 시험기출예상문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