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웠던 여름이 끝나가지만, 슬리밍 제품의 인기는 좀처럼 식지 않고 있다.

다이어터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슬리밍 제품은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체중조절용 건강기능식품부터 낮은 칼로리로 높은 포만감을 주는 보조식품 및 음료 등 다양하다.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은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녹차카테킨 등을 함유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꾸준히 높은 선호도를 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알약 형태뿐만 트랜드를 반영한 다양한 형태의 제품이 출시되고 있어 다이어트 간식을 선호하는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칼로바이의 ‘젤리다 다이어트 스틱’은 젤리로 만든 다이어트 스틱형 제품으로 간식처럼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기며 체지방 감소가 가능하다.

특히, 상큼한 청포도 맛 젤리로 탄수화물이 체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과 원활한 배변활동을 도와주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성분을 주원료하여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는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젤리다 다이어트 스틱’ 함께라면 몸과 입이 즐거운 다이어트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다이어트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주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