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쉬가드 브랜드 레이지비(대표 구종현)에서 8월 28일부터 9월 03일까지 ‘썸머 클리어런스 창고오픈’ 세일을 진행한다. ‘썸머 클리어런스 창고오픈’ 세일은 래쉬가드, 실내수영복 등 여름상품 막바지 클리어런스 세일 이벤트와 더불어 요가복, 스트릿웨어, 아동복, 보드복, 악세서리 등 상품에 대해서 FW 창고개방 할인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창고오픈 세일은 한정수량에 한하여 최대 80%까지 할인 판매한다. 창고오픈 세일 상품으로는 남녀 인기 래쉬가드 상의 9,900원, 래쉬가드 상하세트 29,800원, 요가복 상의 9,900원, 스트릿 의류 5,900원, 보드복/ACC 2,900원에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썸머 클리어런스 창고오픈’을 테마로 막바지 더위를 보내는데 필요한 래쉬가드와 같은 여름 상품을 필두로 보드복과 같은 FW상품을 제안한다.

이와 더불어 레이지비 온라인쇼핑몰 신규가입 시 4종 쿠폰 증정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5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5%, 7%, 10%, 15%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최대한 많은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레이지비 관계자는 “본 행사는 마지막 여름을 보내며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로 1년 중 가장많은 품목 할인과 회원 혜택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 레이지비는 레포츠 모든 분야에서 즐길 수 있는 4계절 라이프웨어 브랜드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으며 여름 시즌에는 래시가드를 비롯해 비치웨어, 여성래쉬가드, 남자래쉬가드, 후드집업래쉬가드, 루즈핏래쉬가드, 커플래쉬가드, 아동래쉬가드, 워터레깅스, 레쉬팬츠(보드숏), 집업래쉬가드, 워터슈즈, 수영복, 실내수영복, 요가복, 피트니스웨어, 보드복, 악세서리, 레깅스, 비키니, 스포츠웨어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지비 공식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