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계절을 맞아 새로운 분위기로 거주 공간을 바꿔보고 싶어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집을 단순히 쉬는 공간이라고 생각하지 않고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표현 할 수 있는 가장 기본적인 공간이라는 개념을 가진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셀프인테리어 등이 인기를 끌게 된 것도 그런 이유에서 일 것이다.

 

광주리모델링이나 인테리어의 경우 전문가의 손길 없이 이루어 졌을 경우 실패를 경험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특히 상업적으로 활용을 해야 하는 공간인 식당과 사무실, 병원, 가게와 같은 공간은 업종의 특수성도 함께 보여줘야 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없는 일반인이 혼자 하는 일이란 결코 쉽지 않다. 따라서 비용만을 고려하여 셀프인테리어를 택하는 것보다는 감각적인 센스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업체의 도움을 받는 것도 고려할만하다.

 

광주리모델링 전문 업체 청정하우징은 “인테리어는 공간의 용도에 맞춰 진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상업공간으로 활용한다면 고유 업종의 색을 표현하는 게 좋고 주거로 사용한다면 일상생활을 하면서 휴식을 취해야 하는 만큼 보다 편하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디자인하는 것이 좋다”고 말한다. 따라서 다양한 경험을 토대로 고객과의 소통에 능숙하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빠르고 정확하게 파악하여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전했다.

 

청정하우징은 합리적인 비용과 꼼꼼한 시공은 기본이며 세심한 A/S 시스템을 갖춰 고객만족도를 우선으로 하고 있으며, 무료 인테리어 상담과 견적서비스를 실시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고 있다. 그간 진행한 다양한 시공사례는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