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09.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및 장비 시스템’, ‘이용자 등급 시스템’ 등 게임 내 모든 콘텐츠 업그레이드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 / 넷마블 제공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온라인 야구 게임 ‘마구마구’에 그래픽 및 콘텐츠 등 모든 부분을 업그레이드하는 ‘마구마구 리마스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4일 사전등록 시작과 함께 ‘마구마구 리마스터’를 첫 공개하며 서비스 이래 최대 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예고한 바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대폭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퀄리티와 간소화된 이용자 환경(UI, UX)이다. 캐릭터의 세세한 표정과 관중의 움직임까지 확인 할 수 있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구현했으며 메인 로비를 포함한 각 화면에는 꼭 필요한 기능만 배치했다.

‘성장 시스템’을 빠르고 쉽게 변경해 성장의 재미를 극대화 했다. 이용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노멀 등급 카드를 삭제했으며, 타운 훈련 시스템 내 대기 시간을 없앴다. 

‘장비 시스템’을 기존 팀 단위에서 선수 개인별로 다양화해 플레이 외적인 재미도 한층 높였다. 이용자는 다채로운 외형은 물론 장비 추가 및 특수 기능 장착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게 개별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이용자 등급 시스템’을 전면 개편했다. 기존 15단계의 등급제를 레벨제(최대 100레벨)로 개편함과 동시에 레벨업에 따른 보상, 업적, 칭호를 추가해 이용자들에게 플레이에 따른 성장 동기를 부여했다.

넷마블은 최대 규모 업데이트에 걸맞은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는 10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 내 최고 등급 카드인 '블랙카드'와 ‘7레벨 도전권’ 및 ‘유망주 전수권’ 등 성장에 필요한 다채로운 아이템을 증정한다. 

아울러 '마구마구' 공식 페이스북 '리마스터' 업데이트 게시물의 좋아요 수가 목표치를 달성 할 시, 풍성한 인게임 보상과 함께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2019 WBSC 프리미어 12 티켓'을 총 30분에게 각 2장씩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