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 옵티원 체험단 다음달 15일까지 100명 모집

‘사조 옵티원’ 체험단 모집 / 사조그룹 제공
‘사조 옵티원’ 체험단 모집 / 사조그룹 제공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사조그룹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조동아원’에서 판매, 유통 중인 유기농 반려견 사료 ‘사조 옵티원’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사조 옵티원’ 유기농 사료를 애용해주신 ‘펫팸(Pet +Family)족’ 고객께 보답하고 아직 사료에 민감해 각 종 피부질환 및 알러지, 털 빠짐 등으로 고생하는 반려견을 키우는 견주 고객에게 유기농 사료 체험 기회를 드리기 위해 기획된 이벤트로 다음달 15일까지 약 3주간 100명을 모집한다.

신청방법은 체험단 이벤트 내용을 자신의 SNS에 등록(공유)후 관련 주소(URL)를 체험단 모집 게시물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응모자중 100명을 선정 ‘사조 옵티원’ 유기농 반려견 건사료(1kg) 1포를 체험 상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추가 이벤트로 체험상품을 받고 급여 리뷰를 본인의 SNS(페이스북, 인스타, 유튜브, 블로그 및 카페 등)에 등록한 참여자 중 우수 리뷰자 총 10명를 추가로 선정해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옵티원 반려견 캔푸드’ 1박스(24입)를 감사 상품으로 증정한다.

사조 ‘옵티원’은 면역력 증가에 좋은 슈퍼푸드(오트밀 등), 건강한 소화를 위한 슬로푸드 그리고 믿을 수 있는 유기농 인증 원료와 사조반려동물연구소의 40년 사료 배합기술 노하우가 만나 영양과 입맛까지 사로 잡은 브랜드다.

한편, 사조대림은 사조그룹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채널을 통해 다음달 4일까지 100% 국내산 우리돼지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햄 ‘사조 안심팜’ 체험 경품 이벤트(게시물 공유 20명 선정, 안심팜 또는 안심팜 갈릭 1통 증정)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