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톰앤드(대표이사 최혁준)가 남녀노소 모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돼지고기 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 론칭 소식을 전했다. 

신규 고깃집프랜차이즈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족발, 보쌈, 삼겹살을 모두 아우르는 고깃집전문점브랜드로 남녀노소, 각계각층 소비자의 취향을 아우를 수 있는 족발구이, 보쌈구이, 삼겹구이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늘고 있는 1인가족 및 혼밥혼술족을 공략하기 위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을 제공하며 족발, 보쌈, 삼겹살 배달,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는 중이다.

통달배족발보쌈삼겹만의 특제 과일힐링소스는 2030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으며 메뉴 본연의 맛을 선호하는 중장년층을 위한 오리지날 전통방식 소금구이 메뉴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돼지고기 요리는 부위와 조리방법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대표적인 외식메뉴로 손꼽힌다. 그 중에서도 삼겹살, 족발, 보쌈은 호불호가 적은 만큼 매년 창업자 수도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소자본창업, 소점포 배달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이라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여 고객의 폭을 넓힐 수 있는 족발보쌈 삼겹살 배달 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에 주목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창업자 여건에 따라 홀영업과 배달/테이크아웃 주력 매장을 선택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다. 10평에서 15평 내외로 배달족발보쌈, 배달삼겹살 전문점 등 다양한 형태의 운영이 가능한 해당 프랜차이즈 매장은 홀테이블 운영 시 객단가 5만원대를, 배달 및 테이크 아웃 판매 시 3만원대의 객단가를 기대할 수 있다.

테이블 몇 개만으로도 매출을 확보하는 데 부족함이 없어 소자본 창업 또는 1인 창업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추천된다.  

뿐만 아니라 배달삼겹살 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본사가 직접 저온숙성염지공법으로 가공한 프리미엄 삼겹살을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2만원대 중반인 족발 메뉴를 팔면 고기원가가 24%정도(족발, 삼겹살 소자 기준)를 차지해 비교적 높은 마진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1인 소자본 창업 희망자를 타깃으로 한 ‘테이크아웃·배달형창업’, ‘홀영업·복합형창업’ 지원에 나섰다. 최근 2호점 건대점 오픈을 마치고 3호점 이천점을 계약하는 등 빠른 가맹사업 확장을 진행 중이다. 

한편, 배달족발 전문점 통달배족발보쌈삼겹은 최근 홈페이지 리뉴얼을 마쳤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