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 고객 은퇴생활 위해 온라인 금융, 비금융 서비스 등 제공

우리은행,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 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이 시니어 고객을 위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 우리은행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은 시니어 고객의 더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 및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지난 27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만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 누구나 이용이 가능하며, 시니어들의 이용편의를 위한 큰 글씨 기능, 궁금한 사항에 대해선 Q&A 해피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가 구축되면서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 및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설치한 시니어플러스센터와 함께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됐다.  

한편,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댓글 남기기(9월 27일~10월 31일), 2차 이벤트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고르기(11월 1일~11월 30일)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 되어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면서 “홈페이지를 통한 다양한 교육 및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