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 정진욱 기자
  • 승인 2019.10.02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부 영웅 잠재력 개방 기능 추가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제공
‘마블 퓨처파이트’, 피닉스 파이브 두 번째 업데이트 실시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251270)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엑스맨 피닉스 파이브를 테마로 하는 두 번째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달 ‘사이클롭스’, ‘콜로서스’, ‘엠마 프로스트’의 피닉스 파이브 유니폼이 공개된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매직’과 ‘네이머’에 피닉스 파이브 신규 유니폼이 각각 새롭게 추가됐다. 

넷마블은 신규 유니폼 출시를 기념해 전체 유니폼의 40%를 할인하는 이벤트를 7일간 진행한다.

또한, 뮤턴트 영웅인 ‘매직’의 잠재력 개방 기능이 도입됐다. 이용자들은 기존 영웅인 ‘키티 프라이드’, ‘레이첼 서머스’, ‘키드 오메가’, ‘사이클롭스’와 함께 ‘매직’의 잠재력을 개방해 성장시킬 수 있다.    

아울러 정해진 기간 동안 진행되는 세력전 이벤트도 추가됐다. 세력전 시스템은 선택한 진영의 점유율에 따라 승패가 나눠지며, 승패 및 참가에 따른 보상 획득이 가능하다. 

엑스맨 대 인휴먼즈 세력전은 오는 9일까지 진행되며 ‘콜로서스’ 영웅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마블 퓨처파이트’는 지난달 실시간 PVE 콘텐츠 ‘데인저 룸’을 새롭게 적용해 다양한 대전 모드를 제공, 게임의 즐거움을 더욱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데인저 룸’은 3대 3으로 팀을 이루어 즐기는 실시간 PVE 콘텐츠로 팀원들과 함께 각자의 최종 보스를 상대팀보다 먼저 처치하는 것이 목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