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 뷰티포인트 2000점 제공

이니스프리는 2일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는 2일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 이니스프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을 주제로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금융서비스 앱 토스 행운퀴즈에서는 이니스프리의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프바써바'를 주제로 총 7문제가 출제된다.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이번 퀴즈 이벤트는 네이버 모바일 페이지에서 ‘이니스프리 프바써바’ 검색 후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제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념으로 오늘 단 하루 동안, 이니스프리 홈페이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뷰티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뷰티포인트는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

이니스프리는 홈페이지에서도 특별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10월 한 달 동안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 50ml 본품 구매 시 포켓 크림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의 고객 후기 2000개 돌파, 평균 평점 4.7점 기념으로 5일까지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단독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의 정답을 맞출 시 최대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가 기대된다고 이니스프리는 전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의 힘으로 무너진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보습 환경까지 개선하는 유산균(녹차 유산균 발효 용해 성분) 장벽 크림이다. 

‘그린티 프로바이오틱스 크림’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