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럼푸터 스팟, 에센스까지 동일라인 20% 할인 및 샘플추가 증정

아이소이, '코어탄력 라인' 할인 이벤트 진행 / 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코어탄력 라인' 할인 이벤트 진행 / 아이소이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가을철을 맞아 ‘코어탄력 라인’의 제품을 할인 및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아이소이에 따르면, '코어탄력 라인'은 쉽게 건조해지고 푸석해지는 피부, 힘없이 꺼지고 무너지는 피부의 탄력구조를 탄탄하게 잡아주어 피부탄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라인이다. 

아이소이는 "제품라인 모두 아이소이의 시그니쳐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함유하고 있으며, 각종 천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순하면서도 빠른 피부 코어탄력 케어를 선사한다"고 소개했다. 

코어탄력 라인의 대표 제품인 ‘코어탄력크림’은 보습과 피부톤 개선, 깊고 얕은 주름 개선을 돕는 미백, 주름 2중 기능성 제품이다. 

아이소이는 이 제품이 "아이소이만의 9가지 식물성분 복합체가 피부 본연의 힘을 강화하는 동시에 주름개선 유효 성분의 활동을 도와 보다 빠른 피부개선 효과를 보인다"고 소개했다. 

또 "피부 친화도가 높은 식물성 오일을 함유해 피부 수분막을 튼튼히 가꿔주며, 피부 탄력 개선 및 진피치밀도 개선 임상실험을 모두 통과했다"면서 "피부 첩포 안전성 임상실험을 통해 민감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아이소이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코어탄력크림’을 정가 대비 1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코어탄력크림 20ml를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주름 케어 제품 ‘코어탄력스팟’, 산뜻하면서 영양감을 전하는 ‘코어탄력세럼’ 등 탄력개선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동일라인 제품 5종도 20% 할인 및 추가 샘플을 제공, 혜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갑자기 떨어진 기온으로 피부탄력고민이 증가하는 요즘, 보습과 피부탄력 개선을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라며 ”순한 천연성분으로 강력한 탄력개선 효과를 전하는 제품으로, 특히 피부자극 고민 때문에 기능성 화장품을 사용하지 못하셨던 분들께 더욱 추천 드린다”고 전했다.

아이소이의 코어탄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아이소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