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의 정취를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계절이 돌아왔다. 가을을 맞아 낭만적인 리조트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이 많다. 

지난 여름 폭염 바다 인근의 해양리조트를 이용했다면 가을 산행을 위한 리조트 여행을 준비하는 것은 어떨까. 

 가운데 대명리조트는 15곳의 리조트 여행이 가능한 회원권을 제공하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권은 여름엔 해양리조트를, 가을엔 수려한 자연경관을 갖춘 리조트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답답한 도심에서 벗어나 멋진 럭셔리한 호텔로 아니면 근사한 바다가 보이는 리조트에서의 여행으로 또는 가을의 낭만을 느끼며 울긋불긋 단풍여행도 괜챦을 듯하다.

대명리조트는 이 모든것이 가능한 15곳의 리조트&호텔을 직영 체인으로 운영하며 신규회원을 모집 중이다. 
 
대명리조트 직영으로 운영되는 곳은 삼척 쏠비치 호텔 & 리조트를 비롯해 양양 쏠비치/변산, 대명리조트 천안, 대명 제주, 샤인빌 리조트, 거제리조트, 청송, 단양,델피노빌리지 등 15곳이다. 

또 호텔인 여수엠블, 고양엠블호텔도 이용할 수 있고, 신규리조트로 대명리조트 진도, 남해리조트, 원산도 등도 개관을 앞두고 있다.
 
신규가입 시 풍성한 가을처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명리조트 신규 회원권 혜택은 회원가격의 객실요금에서 30~50% 추가할인이 진행된다. 

또 오션월드, 아쿠아 월드 등 워터파크 주중 무료, 주말 50% 할인, 스키리프트 무료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명리조트 분양권은 개인 또는 법인콘도회원권으로 구분해 분양하고 있으며 객실크기에 따른 평형타입 별로 맞춤형 가입이 가능하다.

원룸형인 패밀리타입 (3~4인용), 투룸형인 스위트타입(4~6인용)과 소노펠리체 회원권으로 알려진 노블리안 회원권으로 소노펠리체, 소노빌리지, 델피노 빌리지 등 노블리안 객실을 이용할수 있는 중대형 럭셔리 VVIP용 노블리안 타입(40~95평형)으로 나누어진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일반형인 패밀리형 2530만~3330만, 스위트형은 3600만~4740만 이며, VVIP 노블리안 회원권(소노펠리체 빌리지이용)은 최저가로 1억3570만부터 타입평형 별로 구입할 수 있다. 전용객실인 소노펠리체 빌리지 레지던스는 마감임박 중이다
 
대명리조트 법인회원권 ,노블리안 회원권 외에 풀구좌 크라운상품, 레지던스 등은 특별상담이 진행 중이다.
 
자세한 대명리조트 회원권 분양안내를 원하면 본사 대명리조트 전문 레저컨설턴트와의 상담 및 분양자료를 무료로 배송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