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증정...뷰티 체험단·상품평 작성 이벤트도

 

AHC, 10월 한달 간 롭스 전 매장서 '핑크빛 생기 충전' 프로모션 진행 / AHC 제공
AHC, 10월 한달 간 롭스 전 매장서 '핑크빛 생기 충전' 프로모션 진행 / AHC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는 가을을 맞아 10월 한 달간 H&B스토어 롭스(LOHB’s) 전 매장에서 핑크빛 생기 충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일교차가 큰 가을에는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가 쉽게 깨지고 각질이 쌓여, 피부가 칙칙하고 푸석해지기 쉽다. 

이에 AHC는 변화하는 날씨에도 탄력 있고 생기 있는 피부를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가을철 피부 관리에 탁월한 베스트 제품들을 모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AHC 베스트셀러 제품으로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 포 페이스 ▲히비스커스꽃의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는 365 레드 크림 ▲‘요즘톤업’으로 불리는 시크릿 톤업크림 등이 꼽혔다. 

먼저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가을을 맞아 세계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 콜라보레이션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AHC에 따르면 안티에이징 효과에 소장가치까지 더했다. 

AHC는 ‘AHC 365 레드크림’이 여성에게 좋은 꽃으로 알려진 히비스커스 꽃잎을 발효해 담아, 푸석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홈쇼핑 방송 때마다 포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요즘톤업’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아우라 시크릿 톤업 크림’은 민낯으로 외출하기는 민망한 여성들을 위한 최적의 ‘민낯치트키’로 불리며, 맑고 윤기있는 피부로의 변신을 도와준다”고 밝혔다. 

롭스 전 매장에서는 1일부터 이 세가지 제품을 포함, AHC 제품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AHC 광채케어 키트’를 선착순 증정하고 있다. 

또한 약 2주간 롭스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뷰티체험단, 상품평 작성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AHC는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AHC 제품을 비롯해 에스테틱 스파로 잘 알려진 AHC의 플레이존 스파 이용권, 엔제리너스 커피 기프티콘 등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