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하남미사점, 서울 강동·경기남부권역 아울러 고객 유입 높을 것으로 기대

시몬스 제공
시몬스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 하남시 덕풍동에 하남미사점을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시몬스 침대 하남미사점은 이마트 하남점, 스타필드 하남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유동인구가 많은 덕풍로에 자리잡았다. 교산 신도시, 미사 강변 도시 등 배후수요가 풍부한 서울 강동, 경기남부권역과도 인접해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몬스 침대 하남미사점은 지상 1~2층 규모의 여유로운 공간에서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감각적인 디자인의 침대 프레임,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사’의 퍼니처, 베딩 등을 선보인다. 시몬스 침대는 하남미사점 오픈을 기념해,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를 증정한다.

시몬스 침대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대리점, 백화점 매장 등 전국 공식 매장에서 진행 중인 ‘킹 사이즈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공식 매장에서 ‘라지킹(Large King)’,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특정 인기 프레임 혹은 룸세트는 라지킹, 킹오브킹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총 구매 금액이 350만원 이상일 경우 시몬스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40만원 상당 프랑스산 차렵 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더불어 수퍼싱글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시몬스 침대는 전국 공식 대리점 및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36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도 실시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에서 선택해 무이자로 부담 없이 프리미엄 침대를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라돈 안전성 확보, 국내 최초, 유일의 난연 매트리스 출시,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 및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는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