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많은 사람들이 가전제품, 가구 등을 렌탈해서 사용하고 있다. 과거에는 꿈도 못 꿀 일이었지만, 지금은 너무나 보편화되어 있다.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에어컨, 침대, 안마의자 등 집에서 사용하는 것은 모두 렌탈이 가능해 전보다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물론 월 사용료를 내야 하지만 아예 구입하는 것보다는 부담을 나눌 수 있고, 이벤트를 잘 이용하면 일정 기간 동안 비용이 면제되거나 더 저렴해지는 등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현재 ‘넘버원코웨이’에서도 다양한 조건으로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현재 ‘넘버원코웨이’에서 6개월 렌탈료 면제 및 렌탈료 최대 2만3000원 할인, 현금 사은품 및 사은품 증정, 등록비 면제 등의 혜택을 주고 있다. 이는 제휴카드 할인 혜택으로, 넘버워코웨이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사은품 내역 및 카드 종류 등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넘버원코웨이는 코웨이 제품만 렌탈 중이며, 정수기, 공기청정기, 의류청정기, 의류건조기,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안마의자, 반신욕기 등을 렌탈, 판매하고 있다.

코웨이는 현재까지 20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선정되었으며,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꼽히기도 했다. 다양한 검증 시스템, 그리고 전문 케어서비스 등을 통해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고 있으며, 렌탈 시 동일한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코웨이는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성능 및 안전성 검증(Gold Seal)마크 획득, 1만3000여 명의 생활환경가전 전문가의 직접 관리, RO필터 시스템을 비롯해,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 매트리스 맞춤 케어 렌탈, 홈케어닥터의 전문 장비를 이용한 깐깐한 관리, 매트리스 탑퍼/커버 교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새 매트리스 교체 등 여러 가지 특장점이 있으므로 렌탈 전 확인하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넘버원코웨이에서 진행하는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