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이 가을을 맞아 10월 ‘FALL NIGHT FIREWORKS OF LOVE PARTY’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10월 프라이빗 파티 ‘FALL NIGHT FIREWORKS OF LOVE PARTY’는 오는 10월 6일(토) 오후 6시, 롯데 호텔 서울에서 개최되며, 미혼남녀 각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될 예정이다. 

본 파티 참가 희망자는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신청서를 작성하면 된다. 단, 상류층결혼정보회사의 신뢰도 확보를 위해 신원인증이 완료된 미혼남녀에 한해 파티 참석이 가능하다. 참가 신청이 확정된 미혼남녀에게는 개별 연락이 진행된다. 

노블레스 수현의 프라이빗 파티 ‘FALL NIGHT FIREWORKS OF LOVE PARTY’에서는 달콤한 와인과 맛있는 음식&디저트, 무드있는 가을 야경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파티 당일, 새로운 인연을 만나길 희망하는 참가자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다가가 친해질 수 있도록 전문 MC 및 스텝들이 파티를 진행하며 다양한 파티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아울러 파티 당일 최종 커플 대상에 선정된 남녀에게는 ‘워커힐 호텔 포시즌식사권’을 증정하고, 베스트 드레서에게는 ‘JW스파 이용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파티 책임자 홍승표 팀장은 “사랑에 빠지기 좋은 가을 밤, 미혼남녀 모두가 소중한 인연을 찾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파티인 만큼 이번 파티에 참가해 소중하고 특별한 인연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상반기 결혼정보 브랜드 평가에서 상류층결혼정보회사 중 독보적으로 1위를 차지했으며, 차별화된 NCS(국가직무능력표준) 시스템으로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는 재혼전문결혼정보회사 및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잘 알려져 있다. 

덧붙여 해당 결혼정보업체는 매월 다양한 파티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FALL NIGHT FIREWORKS OF LOVE PARTY’외에도 ‘추석 이벤트’,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와인데이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