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체결
상태바
KB국민은행-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 체결
  • 유안나 기자
  • 승인 2019.10.10 12: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 병원·대학 소속 임직원에 특화 금융서비스 제공 있게 돼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10일, 아주대학교(총장 박형주)와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위한 주거래은행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기도 수원 소재 아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허인 KB국민은행장, 박형주 아주대학교 총장 및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지난 2017년 아주대학교병원의 주거래은행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번 아주대학교 주거래은행 선정을 계기로 병원과 대학 소속 임직원에게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아주대학교의 운영자금 관리 ▲교직원 대상 금융편의 제공 ▲아주대학교의 금융파트너로서 영업점 입점, ATM기 운영, WM자산관리서비스 등 특화된 금융서비스를 지원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아주대학교와 공동 협력 관계를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박형주 총장은 이날 협약식에서 “한국금융을 대표하는 KB국민은행과의 업무제휴 협약 체결을 환영한다”면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양 기관이 한 단계 더 발전하고 도약하는 동반자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허인 KB국민은행장도 “KB국민은행은 21세기 아시아를 리드하는 최고의 대학 아주대학교에 최상의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며 “양 기관 모두 국민에게 더욱 사랑 받는 기관이 되도록 상생 발전에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대학 등 우량기관 유치를 위해 올해 기관영업본부를 독립본부로 격상시켜 활발한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동국대, 상명대 등을 유치한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