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간 이니스프리 전 회원 대상 등급별 최대 30% 할인 혜택 제공

이니스프리, 10~12일 멤버십 데이 진행 / 이니스프리 제공
이니스프리, 10~12일 멤버십 데이 진행 / 이니스프리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10~12일 3일 간 멤버십데이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멤버십데이는 이니스프리 회원이라면 누구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세일로 ,등급별 최대 30%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번 세일 기간에는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 대상으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니스프리는 피부 영양과 수분 손실이 쉬운 가을철을 맞아 피부 본연의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을 주는 안티에이징 키트 3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1월 출시 이후 두 달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며 상반기 히트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리트먼트’를 0원에 체험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니스프리는 “오메가 오일의 영양과 제주 미역 추출믈을 함유해 환절기 주름 및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링클 사이언스 스팟 트린트먼트를 아직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준비했다”고 소개했다. 

본 이벤트는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링클 사이언스 스팟트리트먼트 본품(40ml) 절반에 해당하는 샘플을 배송비 2500원만 부담하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를 통해 10일부터 참여 가능하며, 재고 소진 시 마감된다.

10월 ‘멤버십 데이’의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