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실무 및 재테크 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 강남학원’이 주식투자, 온라인 마케팅 전략, 재테크 자산관리를 총망라한 10월 부동산실무 공개강의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첫 번째 공개강의 ‘제대로 된 주식투자 공부 상급 VII’은 오는 10월 2일 화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 50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랜드프로 금융, 경제 전임 교수이자 숭실대학교 실전주식투자 과정 교수, 아시아경제TV 경제분석 대표 애널리스트 등 다방면에서 활약 중인 조효연 교수가 강의를 맡는다.

10월 2일(화) 공개강의에서는 ‘조효연 대표의 주식투자 기획특강-투자원칙과 적용’을 선보인다. 조 교수는 선도적 주식투자 시스템, 10년 주기의 코스피지수 예측 시스템, 기초적인 내용부터 금융자산관리 컨설턴트가 알아야 할 주식투자 교육 체계를 소개할 예정이다. 아울러 소액으로 시작하는 현실적인 재테크 방안에 대해 이야기를 나눈다.

이어 ‘제대로 된 주식투자 공부 상급 VII’ 정규강의는 10월 11일(목), 10월 16일~11월 13일(화) 총 7주 과정으로 서울 서초구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진행된다. 수강생 전원은 강의 교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10월 공개강의 ‘고객을 사로잡는 온라인 마케팅 성공전략’은 10월 5일(금)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직 공인중개사이자 랜드프로 부동산마케팅 전임교수인 박병갑 대표가 진행할 온라인 마케팅 성공전략 정규강의는 10월 5일(금)~10월 26일(금) 총 4주 과정이며 저녁7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10월 5일(금) 공개강의를 신청한 수강생은 중개업 현장에서 유용한 현직 부동산 업자의 실전 마케팅 강의와 스마트폰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노하우, 중개업 모바일 마케팅알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다. 본 강의는 스마트폰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수익창출을 기대하는 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다음으로 10월 17일(수)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는 ‘백영 교수의 알짜배기 상품을 찾아라!’ 일일특강이 진행된다. 부자프로젝트 1탄 만원의 행복 일일특강 ‘백영 교수의 알짜배기 상품을 찾아라’는 10월 17일 수요일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 꾸준한 수익이 기대되는 해외 리츠 상품, 주식종목 발굴 방법 등을 소개한다.

이번 만원의 행복 일일특강은 ▲1강 4차 산업혁명 시대 투자(메가트렌드에 맞는 투자)▲2강 2019년을 대비한 주식▲3강 2019년을 대비한 알짜상품 순이며 급변하는 시대 변화에 따른 장기적인 포트폴리오 투자방법, 자산관리 방안을 공유할 예정이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차별화·계량화된 계약서 특약사항 및 물건별 컨설팅보고서 작성하기’ 강의는 10월 20일 토요일에 개강한다. 본 강의는 랜드프로 중개창업실무 전문교수인 김종언 소장이 진행하며 현장영업 실제 컨설팅 물건중개 사례와 중개실무 계약서 16가지 유형별 특약사항 작성법을 배울 수 있다. 수강생 전원은 김종언 소장의 노하우가 담긴 강의교재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한편 부동산 실무 및 재테크 전문 교육기관 ‘랜드프로 강남학원’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과정은 물론 부동산실무, 부동산창업(RSA) 과정을 다양하게 운영하고 있다. 개원 이래 강의, 실무 능력을 인정받은 실전 전문가를 적극 초빙하여 이론 위주가 아닌 실전 사례를 중심으로 강의를 선보여왔다. 

수강생이 편안하게 학습할 수 있도록 150석의 대규모 대강의실, 50석 중형강의실, 20석 소형강의실은 물론 수험생 전용 개인사물함 및 인터넷 검색대, 넓고 쾌적한 자습실을 구비한 점도 특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