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 소비는 많은 정보를 참고한 다음, 그 안에서 최선을 선택하는 것이다. 기회비용을 줄이고, 가능한 많은 혜택을 받아 최적의 조건으로 구입할 수 있으려면, 지금 진행하는 이벤트는 물론 가격비교 등의 과정이 필수다.

코웨이 제품, 정수기를 비롯해 공기청정기, 가습기, 제습기, 비데, 의류청정기, 의류건조기,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안마의자, 반신욕기, 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필요하다면, ‘넘버원코웨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여해 더 좋은 조건으로 구입해보는 것도 현명한 소비의 한 방법이 될 것이다.

현재 넘버원코웨이에서는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 현금 사은품 및 사은품 증정, 등록비 면제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제휴카드를 사용한다면 6개월 렌탈료 면제, 렌탈료 최대 23,000원 할인이 가능하다.

이에 코웨이 제품만 취급하는 넘버원코웨이 홈페이지를 참고한다면, 다양한 제품 정보는 물론 가격 확인, 이벤트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가면 같은 제품군 별로 여러 가지를 비교할 수 있으며, 자세한 렌탈 조건 및 이벤트 적용가 등을 파악하고 구입 가능하다.

한편 코웨이는 20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도 했다. 코웨이는 지난 4일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시루직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가 개발한 6개 제품이 수상한바 있으며, 굿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도 안았다.

또한 코웨이 정수기는 미국수질협회(WQA)로 부터 성능 및 안전성이 검증되었으며(Gold Seal마크 획득), 13,000여 명의 생활환경가전 전문가의 직접 관리, 머리카락 수만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 3중 레이어로 물 속 잔류의 약품 및 내분비 교란물질 15종까지 제거하는 C9카본블록 필터 사용, 미세 입자성 중금속 철, 알루미늄까지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 등을 갖췄다.

넘버원코웨이에서는 정수기나 공기청정기, 매트리스 외에도 안마의자, 침대프레임 등을 렌탈할 수 있다. 코웨이에서 매트리스를 렌탈할 경우 수면 습관, 체형, 체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추천하는 매트리스 맞춤 케어렌탈부터,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깐깐하게 관리하는 전문 케어서비스, 매트리스 탑퍼/커버 교체로 처음 살 때의 쾌적함 유지,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새 매트리스로의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