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정보만 잘 찾으면 정말 현명한 방법으로 소비를 할 수 있다. 여러 가지 혜택도 많고,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곳도 많다. 게다가 한시적으로 진행하는 파격 세일도 있다. 여러 가지 프로모션이 있기 때문에, 내가 구입하고자 하는 물품에 대한 정보를 낱낱이 파헤친 다음 결정하는 게 중요하다.

코웨이 제품이 필요하다면 ‘넘버원코웨이’를 주목해도 좋다. 현재 제휴카드 할인 이벤트와 현금 사은품 외 기타 사은품 증정, 등록비 면제 등 여러 가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제휴카드를 사용할 경우 6개월동안 렌탈료가 면제되며, 렌탈료도 최대 23,000원이 할인된다.

넘버원코웨이는 코웨이 제품만 취급하고 있으며, 공기청정기, 가습기, 제습기, 비데, 의류청정기, 의류건조기, 매트리스, 침대프레임, 안마의자, 반신욕기, 소파 등의 제품을 판매, 렌탈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제품 정보, 이벤트 등에 대해 자세히 공개하고 있다.

코웨이제품은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높고, 그만큼 품질도 우수하다. 코웨이는 지난 4일 일본 ‘굿 디자인 어워드 2018’에서 시루직수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등 코웨이가 개발한 6개 제품이 수상한바 있으며, 굿 디자인 어워드 12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도 안았다. 또한 코웨이는 20년 연속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에 선정되고,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하기도 했다.

코웨이 정수기는 정수기는 미국수질협회(WQA)로부터 Gold Seal마크 획득하였다. 머리카락 수 만분의 1 이온물질까지 제거하는 인텐시브 액티브 덴스 레이어, 3중 레이어로 약품 및 내분비 교란물질 15종까지 제거하는 C9카본블록 필터, 중금속, 알루미늄 등을 제거하는 나노트랩 필터가 있다. 13,000여 명의 생활환경가전 전문가의 직접 관리하고 있어 안전성이 높다.

매트리스 렌탈 시 수면 습관, 체형, 체압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추천하는 서비스부터, 홈케어닥터가 전문 장비로 관리해주는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매트리스 탑퍼/커버 교체, 라이프 스타일 변화에 따른 새 매트리스로의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가 가능하니 참고하면 좋다.

넘버원코웨이의 제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