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OKE사(社)의 매트리스 내장재 ‘하이브리드 패널’ 적용

한샘 제공
한샘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자사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꺼짐없이 오래 사용 가능한 소파 신제품 ‘엠마(EMMA)’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독일 OKE사(社)의 매트리스 내장재 ‘하이브리드 패널’을 적용했다. 기존 소파는 S자 스프링과 엘라스틱 밴드를 사용하는데 내구성을 한층 높인 매트리스 내장재를 적용한 것이다. 최대 100kg 하중으로 9만번 누르는 테스트 거쳐서 출시한 제품으로 내구성이 높아 꺼짐없이 오래 사용 가능하다.

가죽은 이태리 크레스트레더사(社)의 천연 면피 황소가죽을 적용했다. 면피는 내피나 인조가죽에 비해 촉감이 한층 부드러운 고급 소재다. 소파 목대는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을 최소화한 E0등급의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만드는 스틸 다릿발을 적용한 것도 눈길을 끈다. 하부 공간이 바닥에서 띄워져 있는 플로팅 스타일로 로봇 청소기 사용이 가능하다.

색상은 그레이, 카푸치노 중 선택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4인용 제품은 18% 할인된 134만 9000원. 3인용 제품은 17% 할인된 104만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거실장이나 소파테이블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추가로 10% 할인하고 이태리 가죽관리제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는 고객 전원에게는 백화점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한샘 관계자는 “소파의 처음의 착석 감 그대로 오래 사용하고 싶은 소비자의 기대에 맞춰 꺼짐 없이 오래 쓸 수 있는 소파를 개발했다”며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