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콘셉트...켄싱턴호텔앤리조트, 완벽한 집 형태 갖춘 ‘단독형 리조트’ 선봬

이랜드 제공
이랜드 제공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이랜드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오는 11월 1일에 강원도의 숨겨진 보석 같은 지역, 강원도 고성에 23번째 지점으로 '힐링 포레스트 인 리틀 스위스' 콘셉트의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연다고 밝혔다. 정식 그랜드 오픈은 2020년 3월 1일이다.

국내 13개 지점의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중에서 가장 상위 등급의 럭셔리 스타일의 리조트다. 

알프스의 나라 스위스에 온듯한 리조트로 웅장한 설악산과 금강산을 바로 앞에서 바라보며, 에메랄드 빛의 동해 바다까지 조망할 수 있다. 바쁜 일상을 벗어나, 스위스 감성의 낭만적인 대자연 앞에서 힐링, 산책, 이색 체험 등을 만끽하며, 곳곳에 위치한 포토존에서 나만의 인생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자연과의 조화를 우선적으로 설계한 객실과 레스토랑, 부대시설, 체험형 아웃도어 콘텐츠는 자연 속 힐링을 추구하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구성됐다. 

신진수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총지배인은 “때묻지 않은 자연의 순수함을 느낄 수 있는 강원도 고성에 이랜드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를 선보이게 되어 영광이다. 고객이 자연 속에 머물면서 진정한 휴식을 누릴 수 있도록 자연 친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바쁜 일상에 새로운 활력소가 되는 여행의 최종 목적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강원도 고성의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축제 및 재래시장 등을 연계한 콘텐츠도 추후 개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