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 전국구 가맹점 용인역북점 김포장기점 오픈

만화카페 창업브랜드 놀숲은 전국구 가맹점인 용인역북점, 김포장기점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2개 매장은 감각적인 만화카페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남의 눈치 보지 않고 독립된 공간에서 독서와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좌석으로 구성됐다. 또한 만화방과 북카페가 결합된 형태로 만화, 소설, 베스트셀러 등 매장당 1만 3000권 이상의 도서를 갖추고 원하는 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도서검색대를 설치해 고객편의성을 높이는데 주력했다.

또한 자리마다 콘센트, 와이파이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으로 한 자리에서 엔터테인먼트, 식사, 휴식, 스터디, 데이트 등 다양한 연령대의 고객층 이용이 가능하며, 새로운 놀이 콘텐츠인 ‘노리의 숲라임’ 존을 구성해 슬라임 베이스와 파츠를 선택해 나만의 개성이 담긴 슬라임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놀숲 슬라임은 인체에 해가 없는 KC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 가능하다.

아울러 롯데호텔 쉐프 출신의 R&D팀에서 개발한 버거, 파스타 등 레스토랑 수준의 다양한 음식 메뉴와 카페 음료를 주문할 수 있어 한 자리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식사까지 즐길 수 있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는 창업이 처음인 가맹점주를 위한 교육 시스템과 가맹점 지원 노하우, 브랜드 마케팅을 통해 동종업계 최다 가맹점수를 끊임없이 갱신하고 있다”며 “올해 상반기에도 가맹사업확대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놀숲은 만화방 창업브랜드 최초로 티머니 결제가 가능한 ‘페이코 티머니’ 시스템을 도입하고 정부사업인 문화누리카드 첫 카페업종 사용처 선정, 카카오톡 선물하기 및 모바일 상품권 판매를 통해 고객들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