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상자 이벤트, 할로윈 기념 이벤트 등 참여해 다양한 보상 얻을 수 있어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 엔씨소프트 제공
'파이널 블레이드' 업데이트 실시 / 엔씨소프트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036570)는 모바일 RPG '파이널 블레이드'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파이널 블레이드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로운 술사 무신 영웅 ‘방한귀 효영’을 공개했다. 방한귀 효영은 마도빙파 액티브 스킬을 사용해 적군 공격력을 감소시키고 아군의 치명타 데미지와 적중률을 증가시킨다.

파이널 블레이드 이용자(80레벨 이상)는 새롭게 추가된 신수전 난이도 ‘재’를 경험할 수 있다. 신수전 참가 등수 결과(1~4등, 소환, 참가)에 따라 획득할 수 있는 ‘천년호리 완료 보상’ 수량이 달라진다.

엔씨소프트는 업데이트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이벤트 탭에 있는 황금상자를 열쇠로 열어 ‘초월 무극 호리병’, ‘장인의 주괴’ 등 보상을 받는 ‘황금 상자를 열어라’ 이벤트를 오는 11월13일까지 진행한다. 

모험 수행 및 미니게임 참여로 ‘금화’, ‘무신의 정수’ 등으로 구성된 ‘할로윈 호박’ 아이템을 획득하는 ‘할로윈 맞이 축제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개최한다.

이용자는 2가지 이벤트로 구성된 ‘우명이의 할로윈 페스티벌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게임 출석 일자에 따라 ‘금쇄우희 티켓’, ‘7성 보옥 상자’ 등을 받는 출석 보상 이벤트는 11월4일까지 진행한다. 

요일별 정해진 핫타임 시간에 모험 모드를 즐기면 ‘공깃밥 감소 효과’, ‘영웅 획득 확률 증가’ 등 버프(Buff)를 얻는 이벤트는 오는 11월3일까지 열린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