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솔네트웍스(대표 한규승)의 미아방지가방전문 브랜드 스칸디파파가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유아브랜드(유아용품) 부문 대상에 선정되었다.

스칸디파파는 스웨덴의 자연미, 단순미, 기능성을 담은 고유의 북유럽스타일 패턴을 바탕으로 무독성 실리콘 라벨, 재귀반사원단, 오가닉 소재 원단 등을 사용하여 패션성과 안정성을 모두 잡은 유아안전용품 브랜드다. 최근 IT를 접목한 스마트 미아방지가방, 무독성 실리콘과 재귀반사원단으로 제작된 메신저백과 가족들의 건강을 위한 3D 입체 설계 안심배기밸브 마스크를 출시해 주목을 받았다.

국내 온라인 오프라인 백화점 및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스칸디파파 미아방지가방은 기능성뿐만 아니라 트렌디함으로 아빠와 아이의 커플 가방, 엄마, 형제 간의 커플가방으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아이의 안전한 외출을 책임지는 가방으로, 가방과 연결되어 있는 미아방지 스트랩으로 아이의 이탈을 방지하고 가방 겉과 안이 모두 방수코팅처리가 되어 있으며 음식물 보관 시 생기는 결로 현상으로부터 가방을 보호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스칸디파파 한규승 대표는 "2018 올해의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 선정되어 영광이며, 많은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며 “초심을 잃지 않고 앞으로도 우리 아이와 가족들을 생각하며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유아안전용품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