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남녀 사이에 이색데이트 코스로 성인용품점이 꼽힐 정도로 성에 대한 개념이 개방화 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성인용품 쇼핑몰 ‘존슨 성인용품점’이 젊은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성인용품을 보유하고 있어 온라인상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존슨 성인용품점은 명품관, 인기 TOP 30, 동영상상품, 등 다양한 컨셉의 카테고리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아직 사용해 보진 못했지만 호기심 있는 입문자를 위한 ‘성인용품초보’ 카테고리도 인기가 높다.

해당 온라인성인용품 쇼핑몰에서는 펜트하우스, 새티스파이어, 레로, 스바콤 등의 상품들이 구비되어 있고, 회원등급제도를 도입하여 누적 주문금액 마다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국내 성인용품에 더불어 해외 유명 샵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오늘만 할인행사’ 이벤트의 경우 평소 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일 마다 새로운 할인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존슨성인용품샵에서는 우머나이저 인사이드아웃, 텐가, 플라밍고, 러브돌 등의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며, 포토후기, 사용후기 등의 게시판을 통해 실제 사용자들의 솔직한 후기를 확인 할 수 있다.

존슨 성인용품점의 관계자는 “구매고객 전부에게 제품 사용 시 필요한 사은품 선물과 주문 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지급해드리고 있다”며 “사용 후 포토 후기를 남길 시 5,000원의 추가 적립금과 매 달 한 건의 후기를 선별하여 추가로 50,000원의 적립금을 제공해드리고 있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정보는 검색포털에서 ‘존슨 성인용품점’을 검색하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