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선보인 크림과 세럼 인기로 라인 확장...내장된 톤업 크림으로 톤 케어까지 한 번에

네이처리퍼블릭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린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네이처리퍼블릭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린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 / 네이처리퍼블릭 제공

[공감신문] 유안나 기자=네이처리퍼블릭은 장미 추출물 98%를 함유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칠어진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첫 단계 에센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작년 말 선보인 ‘히아 인텐스 로즈 크림’과 ‘앰플 세럼’이 피부 밀도 케어 제품으로 입소문 나며 꾸준한 판매량을 보임에 따라 해당 라인을 확장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럽게 빛나는 ‘꾸안꾸’ 피부 트렌드를 반영해 피부결과 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도록 트리트먼트 에센스에 톤업 크림까지 담은 기획세트로 선보이게 됐다고 소개했다. 

‘히아 인텐스 로즈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핵심 성분은 영국의 장미 추출물 98%와 8가지 히알루론산에 아미노산 유도체 성분인 엑토인을 블렌딩한 독자적 원료 로즈루론산 EX™ 콤플렉스다.

네이처리퍼블릭에 따르면, 해당 성분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하고 자연 유래 BHA 성분과 AHA, PHA 등이 피부결을 매끈하게 가꾸어준다. 

또 피부결 개선과 자극 진정을 통한 피부 균일도 개선에 대한 인체 효능 평가, 인체 피부 일차 자극 시험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함께 내장된 워터리 톤업 크림은 장미추출물 65%와 8가지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로즈루론산 콤플렉스를 적용해 수분크림처럼 피부에 밀착돼 자연스럽게 피부를 밝혀준다”면서 “연한 핑크빛 크림 제형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면 수분을 머금은 듯 촉촉한 물광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히아 인텐스 로즈’는 피부결과 밀도, 톤까지 단계별 케어가 가능한 라인으로 트리트먼트 에센스와 크림, 앰플 세럼, 톤업 크림으로 구성됐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