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사진=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11월 7일부터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9 서울 카페쇼’에 참가한다.

 

오피스와 호텔, 레스토랑, 카페 등 커피가 필요한 모든 공간에 맞춤형 커피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은 이번 카페쇼에서 고객의 비즈니스 공간에 맞는 커피 머신과 커피를 제안한다. 특히 직원들에게 맛과 향이 뛰어난 커피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사용 및 관리가 쉽고, 지속가능성을 실천해 환경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커피를 찾는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예정이다. 동시에 커피 전문점 등에 가지 않고도 다양한 종류의 프리미엄 커피를 취향에 맞게 즐기고 싶은 임직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만큼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전시관에 대한 기업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사진=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사진= 앨리슨파트너스코리아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전시관은 크게 오피스존과 호텔 레스토랑 카페 존으로 나뉘며 실제 사용 공간에 맞게 구현됐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13가지의 다양한 커피를 경험해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각 환경에 맞게 고안된 프로페셔널 커피 머신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신용카드나, 사원증으로 커피를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된 ‘타워(Tower)’제품을 비롯, 바리스타 스타일의 다양한 커피를 원터치로 추출할 수 있는 최고 사양의 ‘아길라(Aguila)’ 머신을 눈여겨 볼 만 하다.

 

현장에서 커피 전문가와 직접 상담을 통해 비즈니스 타입, 규모와 공간에 따른 커피 머신 및 커피를 제안 받을 수 있으며, 상담 후 커피와 머신을 함께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의 머신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오는 11월 24일까지 네스프레소 공식 SNS에서 ‘#네스프레소인마이오피스(#NespressoInMyOffic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홈카페를 넘어 오피스에서도 네스프레소 커피를 동료들과 함께 나누는 즐거운 오피스 라이프를 선물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가정에서 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고품질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네스프레소가 오피스에 필요한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제미니 커피 머신(1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