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나리오 확장은 물론 신규 콘텐츠 및 시스템 업데이트로 기대감 상승

‘별이되어라!’ 사전 예약 실시 / 게임빌 제공
‘별이되어라!’ 사전 예약 실시 / 게임빌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게임빌(대표 송병준, 063080)은 판타지 모험 RPG ‘별이되어라!’의 시즌 7 세번째 이야기 ‘깨어난 로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오는 20일까지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사전 예약에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1장,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1장과 함께 게임 내 재화인 루비를 5만개 선물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전체 유저들에게 스페셜 인피니티 카드 선택권, SS등급 엘 가이아의 무기 뽑기권과 함께 루비 25만개라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할 예정이다.

신규 유저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카드 뽑기권, ARCH 신위 선택권 등의 추가 선물을 지급한다. 

업데이트 이후에는 ‘별의별 무차별 이벤트’ 시리즈도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보상 대파티’의 풍성한 유저 보상을 더욱 친근하게 알릴 수 있도록 아나운서 장성규가 등장하는 영상 광고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시즌 7의 풍성한 스토리를 이어가고 있는 ‘별이되어라!’는 ‘깨어난 로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지역이 개방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최상위 등급의 영웅 ‘그람왕’과 ‘테레나스’의 등장을 포함해 신규 콘텐츠들을 대거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