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모바일 게임 2종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상태바
넷마블, 모바일 게임 2종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 김대환 기자
  • 승인 2019.11.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쿵야 캐치마인드’ 등 2종 선정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넷마블 제공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251270)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쿵야 캐치마인드’ 등 자사 모바일 게임 2종이 올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에 선정됐다고 7일 밝혔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달의 우수게임’은 국산 게임의 창작 활성화를 도모하고 개발사의 제작 의욕을 고취시키기 위한 사업으로 우수한 게임을 발굴해 상·하반기 두 번에 걸쳐 시상한다.

올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에 선정된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특히 원작 애니메이션의 감성을 살려 게임 내 그대로 구현해 재미와 게임성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쿵야 캐치마인드’ / 넷마블 제공
‘쿵야 캐치마인드’ / 넷마블 제공

‘쿵야 캐치마인드’는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을 수상했다. 지난 8월 국내 시장에 출시한 이 게임은 넷마블의 장수 PC온라인 게임 ‘캐치마인드’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작품으로 특정 제시어를 보고 그린 그림을 다른 이용자들이 맞히는 기본 게임성에 위치 기반 기술을 더해 새로운 재미를 선보였다.

한편, 넷마블은 올해 상반기에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과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등 2종으로 상반기 ‘이달의 우수게임’을 수상한 바 있다.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일반게임-블록버스터 부문에,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는 일반게임-프론티어 부문에 각기 선정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