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판매1위 음향가전브랜드인 'VJJB 코리아'에서 女브랜드평판 1위 가수 홍진영과 2년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홍진영 VJJB, 홍진영이어폰, 홍진영스피커 등의 검색어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찾아보고, 이어폰, 블루투스이어폰 등에 관심을 보이는 고객 분들이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

‘VJJB’는 명실상부 국내브랜드로써 미국 아마존 판매 1위를 차지한 뒤, 한국시장에 진출했다. 이후 네이버쇼핑 1위를 차지하며 치열한 국내 모바일 액세서리 시장 內 국내브랜드의 자존심을 지키고 있다. 이에 VJJB코리아는 홍진영과 함께 18년도 하반기 및 19년도 상반기 음향기기 신규 라인업을 공개하고 음향가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 액세서리 제품출시를 준비하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 브랜드로 도약할 준비를 하고 있다. 

‘VJJB코리아’ 관계자에 따르면 “미모와 인성, 가창력, 지성, 인지도 등 모든 면을 겸비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홍진영의 맑은 에너지를 바탕으로 당사의 제품에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될 것으로 보여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그 긍정적인 이미지가 브랜드 제품에도 좋은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또한 향후 평소 홍진영과 함께 팬사인회, 보육원 시설 등에 기부봉사활동 등 선행 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VJJB코리아’에서는 다양한 음향기기를 선보이고 있으며, 특히 최근에 선보인 True Wireless Stereo 제품인 VJJB ‘AirSut’가 출시직후 3만대가 완판되며 큰 인기를 얻으며 브랜드의 인지도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해당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풍성한 사운드, 선명한 음색 등을 자랑하며 가성비 높은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알려졌다. 

이는 VJJB사의 첫 완전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5.0, IPX5생활방수, 고감도 마이크, 한국어 음성 지원 등의 다양한 스펙을 갖췄다. 입소문을 타고 SNS 상에서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며, 연예인들도 많이 사용하는 이어폰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VJJB 블루투스이어폰 AirSuit는 디자인, 크기, 무게, 사운드 등을 모두 섬세하게 조정해 제작하였으며, 고감도 마이크까지 지원해 스마트폰 연결사용도 가능하다.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모두 소화할 수 있으며 귀를 편안하게 해준다는 특징이 있다. 

또한 ‘VJJB코리아’ 관계자는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홍진영씨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앞으로 더 좋은 제품을 선보여 제품 하나하나를 모두 소중히 생각하며 소비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VJJB코리아’사의 제품 및 전속모델 체결계약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VJJB코리아’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