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단양 패러글라이딩 체험장' 외 단양 가볼만한곳은?
▲단양하면 떠오르는 액티비티는 패러글라이딩 체험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충북 단양하면 떠오르는 액티비티는 패러글라이딩이다.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단양으로 관광을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신선하고 익사이팅한 체험이 되고 있다. 단양패러글라이딩체험을 비롯하여 단양 스카이워크, 단양 수양개빛터널, 도담삼봉, 사인암 등 다양한 관광 명소들도 위치하고 있다. 단양 가볼만한곳들이 많은 만큼 늘어나는 관광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단양 펜션도 더불어 발전했다.

▲단양패러글라이딩은 두산과 양방산 두 곳에서 체험을 할 수 있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단양패러글라이딩체험

단양패러글라이딩체험은 단양에 관광을 왔다면 꼭 접해봐야할 액티비티다.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일반 관광객들에게 패러글라이딩으로 유명해지기 전부터 전문 파일럿들이 몰려들던 곳으로 평범한 일상을 탈출할 수 있는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늦가을에 접어든 현재 단풍으로 물든 단양을 누구보다 높은 상공에서 바라볼 수 있다. 단양패러글라이딩체험은 전문가와 함께 진행하기 때문에 안전상의 문제를 걱정할 필요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을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인터넷으로 사전 예매를 하는 방법과 단양 펜션과 연계하여 체험을 하면 좀 더 저렴하게 즐길 수 있다. 단양 패러글라이딩은 두산과 양방산 두 곳에서 체험을 할 수 있으며 어느 곳에서 단양패러글라이딩체험을 하더라도 아름다운 단양의 멋을 감상할 수 있다.

▲단양 수양개빛터널은 일제감정기에 만들어진 터널이 재탄생된 곳이다(출처=게티이미지뱅크)

단양 수양개빛터널

단양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할만 한 명소들은 단양 8경을 비롯하여 수도 없이 많다. 그중 단양 수양개빛터널은 오는 11월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단양 수양개빛터널은 일제강점기에 건설된 뒤 오랜 기간 방치되었던 터널로 현재는 아름다운 불빛으로 가득한 단양 가볼만한곳으로 재탄생된 곳이다. 예쁜 꽃과 재미있는 동물, 별빛과 은하수 등 다채로운 테마로 꾸민 아름다운 불빛들은 찾아오는 관광객들이 눈을 즐겁게 해준다. 또한 단양 수양개빛터널은 수양개선사유물전시관도 있어 역사여행을 떠나볼 수도 있다. 이곳은 충주댐의 건설로 수몰된 지역에서 발견된 구석기시대 석기문화를 보존한 곳으로 주먹도끼, 슴베찌르개, 주먹대패와 같은 구석기 시대의 유물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삼한시대까지 이르는 다양한 유물들로 볼거리가 많은 곳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