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출처: 네츄럴타이 압구정점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등 각종 기념일은 커플에게는 둘만을 위해 보다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를 찾기 마련이다. 편안한 휴식과 과도한 업무 스트레스로 일상에 지친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는 스파 & 마사지로 힐링과 웰빙을 할 수 있는 이색공간이 있어 소개한다.

강남커플마사지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은 남녀노소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건전한 웰빙 공간으로 적당한 온도와 습도, 은은한 조명 그리고 천연 재료에서 얻은 자연의 향기 등 편안하고 쾌적한 실내환경을 갖추고 특급호텔, 최고급 리조트 스파등에서 경험한 메너있고 실력있는 전문스파테라피스 등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여 체계적인 교육과 훈련을 통해 오감만족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언제나 변함없는 컨디션을 유지하며 최상의 스파 & 마사지를 제공한다.

각종 할인 이벤트를 내세우며 우후죽순 범람하고 있는 타이마사지 업소는 사실 저렴한 가격만큼 깨끗하고 실력있는 업소를 찾기가 어렵다. 반면, 네츄럴타이스파가 지난 10년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요인은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판단하고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세계 3대 마사지로 불리는 타이마사지를 재해석하고 한단계 더 발전 시키려는 끈임없는 노력과 혁신의 성과라고 할 수 있다.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타이건식관리에서 부터 보다 전문적인 관리를 하는 피로회복 트리트먼트, 통증관리 그리고 딥티슈 수기법을 기반으로 하는 아로마오일관리, 스톤테라피, 림프케어 등 네츄럴타이스파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를 보면 그들의 전문성이 타업체와 질적으로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슬리밍 관리, 산전/후 관리, 컬러테라피, 뱀부테라피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전문메뉴를 개발하고 있고 곧 선보일 수 있다고 한다. 그들의 끊임없는 노력에 응원을 보내며, 네츄럴타이스파 영등포점도 곧 오픈한다고 하니 계속해서 성장하고 발전하는 오감만족 네츄럴타이스파의 미래가 더욱 기대되는 이유이다.

한편, 네츄럴타이스파 압구정점에서는 커플할인, 단체할인 등 최고급 호텔에서 받을 수 있는 스파트리트먼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빼빼로데이, 크리스마스 등 특별한 시간을 갖고싶은 커플에게는 가성비 좋은 합리적인 선택이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