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인스파이어, R&F시저스 카지노 복합리조트 개발 등의 다양한 개발 호재를 품은 인천 경제자유구역 내 영종국제도시에 1~2인 가구에 최적화된 소형 주거형 레지던스 ‘영종 더 스텔라’가 들어선다.

지역 내 개발 사업이 본격화되며 고용창출 효과를 비롯해 제2여객터미널 조성, 글로벌 기업체 이전 등이 전망되는 영종국제도시는 2020년 약 18만 명의 탄탄한 배후수요를 확보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따라서 중심상업지구 최중심 입지를 택한 영종도 더 스텔라 레지던스는 공실률을 최소화하는 가운데 높은 주거 만족도를 선사할 계획이라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영동건설이 시공하는 영종도 더 스텔라 레지던스는 인천시 중구 중산동 1873-8에서 만날 수 있다. TS종합개발이 시행사로, KB부동산신탁이 신탁을 담당해 신뢰도를 높였으며 풀퍼니시드 빌트인 설계를 통해 모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

단지는 A타입 전용 18.95㎡ 145실, B타입 전용 22.15㎡ 94실, C타입 전용 26.08㎡ 180실 등 총 419실로 구성되며 도심 속 여유로운 일상과 쾌적한 힐링을 누릴 수 있는 하늘정원과 테라스쉼터도 계획됐다. 

오션뷰와 파크뷰를 동시에 확보한 더블조망권을 갖춘 영종도 더 스텔라 레지던스는 체감 면적을 넓힌 혁신평면이 적용된다. 공간을 극대화한 수납특화 설계와 고급스러운 마감재를 사용한 호텔급 인테리어를 도입했으며 편리하고 경제적인 빌트인 풀퍼니시드 설계로 호평을 얻고 있다. 

도시의 트렌디한 감각과 자연의 내추럴한 감성을 담아낸 인테리어를 기반으로 고품격 마감재와 멋스러운 공간 연출로 주거미학의 극치를 완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실내에는 A타입 아트갤러리 평면, B타입 어반트렌디 평면, C타입 프레스티지 평면 등 체감 면적을 넓힌 혁신평면 설계가 적용된다.

전 호실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냉장고, 벽걸이TV 등의 풀옵션과 가스쿡탑, 후드, 전자레인지 등 주방 빌트인을 제공하며 붙박이장, 신발수납장, 주방용품 보관함 등의 풀퍼니시드 시스템도 갖춰져 생활의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방범을 강조한 첨단 보안 시스템을 채택해 단지 내 고화질 CCTV와 더불어 무인경비 시스템이 입주민과 이용객들의 안전한 생활을 도모한다. 영종 최초로 전 호실에 삼성 스마트홈 시스템을 구축해 편리하고 스마트한 인텔리전트 라이프를 실현하며 고효율 LED조명과 자연환기 시스템, 일괄소등 스위치 등이 주거 만족도를 높인다.

영종도 더 스텔라 레지던스는 단지 가까이에 자리한 영종대교, 인천대교, 제2경인고속, 제3연륙교(예정)를 통해 서울과 인천으로 빠르게 연결되며 공항철도 영종역을 통해 김포공항 30분대, 서울주요도심 50분대 이동이 수월하다. 

뿐만 아니라 영종국제도시 중심상업지구에 위치해 다양한 상업시설을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관공서, 병의원, 마트, 도서관, 학군 등 생활 인프라를 단지 바로 앞에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우수한 정주 여건이 조성됐다.

한편 영종도 더 스텔라는 레지던스로서 주택법이 아닌 건축법의 적용을 받아 개별등기가 가능하고 주택에 해당되지 않으므로 1가구 2주택에도 적용되지 않으며 대출 규제 대상이 아니다. 따라서 투자 및 실거주 수요의 많은 관심 속에서 분양도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점쳐지고 있다.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378 준빌딩 2층에서 운영되고 있는 영종도 더 스텔라 레지던스의 홍보관 방문 및 관련 문의는 대표전화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