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비트 거래소는 효율적인 거래 활성화를 위해 개발된 Transaction Ongoing System(TOS)를 상장했다고 밝혔다. 

TOS(Transaction Ongoing System) Token은 특정 산업 부문에서의 보다 효율적인 거래 활성화를 위한 것으로, Token으로 각 산업을 연결해 효율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한다. 

TOS는 Token의 가치를 올리려는 방법 중 하나로 Staking을 통한Air-drop 정책을 진행하고 있다. 

10,000 TOS 이상의 수량을 개인 지갑에 보유 시 매달 첫째 주 에어드랍이 지급된다. TOS Token의 전체적인 유통량을 홀더들에게 이익을 돌려주면서 자연스럽게 늘리고, 동시에 실 유통량을 Lock-up 정책을 통해 줄여 코인 자체의 가치를 올려준다는 것.

프로비트 거래소의 TOS 상장은 지난 10일 오후 17시 입금 주소를 오픈하며 시작됐다. 거래는 11일 오전 11시 시작됐다. 

이와 함께 프로비트거래소는 오는 11월 25일 23시까지 거래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프로비트 거래소는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중인 거래소 중 하나다. 최근 TransformGroup에 의해 IEO 플랫폼에 있어 2위 거래소로 선정됐고, 펀드레이징에 있어서는 4위에 올랐다.

프로비트는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거래소이고 실제 웹 트래픽 측면에서 세계 30위안에 들었다. 초당 150만개의 오더를 처리할 수 있는 빠른 처리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빠른 운영 플랫폼이라고 할 수 있다. 

95%의 자산이 콜드월렛에 보관되며 FIDO U2F 하드웨어 키와 소프트웨어 2단계 보안 설정이 지원된다. 

현재 프로비트에서 Jura 에어드랍 이벤트가 진행 중으로 회원가입 시 200 JREX 토큰을, 친구 추천하면 100 JREX 토큰을 받을 수 있다.

이밖에 프로비트는 최근 상장한 런치패드 미디움(MDM)이 상장 이후 2.3배의 가격 상승을 기록했다. 

프로비트 도현수 대표는 "한국, 중국, 브라질, 인도네시아, 러시아 등 프로비트 거래소를 찾아주시는 국내외 유저분들이 꾸준히 늘어나고 있다. 이에 부응하도록 세계 각국의 유망한 프로젝트 상장과 많은 이벤트들로 보답하려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