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FNB프로토콜, 캐시리플렛 서비스 통해 전국 햄버거·피자·치킨 등을 찾는 이벤트 진행!

캐시리플렛을 서비스하는 Fnb 프로토콜은 새로운 프랜차이즈 생태계 조성을 위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버거 킹, 파파 존스 등 유명 프랜차이즈 본사들과의 협력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스마트콘 등)을 전국 가상의 공간에 배포하는 이벤트를 2019년 새해에 부터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Fnb 프로토콜이 선보이는 세계 최초 방문 유도형 AR광고플랫폼 “캐시리플렛”은 증강현실 기반으로 소비자들을 직접 매장으로 방문 유도하여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스템이다.

“전국 가맹점에서 햄버거,피자,치킨를 잡아라~!"

에프엔비프로토콜의 캐시리플렛은 포켓몬고와 같은 증강현실 기반으로 지정한 장소에 다양한 상품이나 쿠폰, 전단지를 배포할수 있고, 이를 소비자들이 휴대폰으로 찾고, 게임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일반 유저들도 가상의 전단지를 배포하고 홍보할 수 있는 알바가 되어 보상을 받을 수 있고, AR전단지를 모으면서 다양한 참여를 통해서도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블록체인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다. 이를 바탕으로 기업은 이미지 재고와 전국적인 행사가 가능하고, 고객 정보와 빅데이터 구성을 할 수 있어 향후 다양한 마케팅과 타켓 광고 등이 가능하게 된다.

FNB 김정훈 본부장은 “글로벌 유명 프랜차이즈들과 릴레이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찾고 잡는 재미와 물론 신상품 출시 때는 음식 재료들을 모아서 완성시키는 도감 이벤트, 매장뿐만이 아닌 다양한 장소에서도 이벤트를 준비중이며, 전국민이 열광할 수 있는 게임형 광고 AR(증강현실)플랫폼으로 완성시키겠다” 라고 포부를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