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건강기능식품 전문 회사 ‘뉴트리’가 개발한 핑거루트추출분말(판두라틴)이 함유된 다이어트 제품,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가 GS론칭 7개월만에 110억 매출을 달성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단지 매출 뿐 아니라 온라인 상에서는 ‘안전한 다이어트’, ‘요요 없는 다이어트’로 입소문이 나면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가 개발한 판두라틴이 함유돼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판두라틴은 인도네시아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의 식물 핑거루트에서 유효성분을 632% 농축한 성분이며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피부 보습,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3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이다. 

뉴트리는 판두라틴으로 미국, 한국, 일본을 비롯한 5개국에서 8개의 특허등록을 완료했다. 이러한 다이어트 관련 효능과 함께 피부 건강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일명 ‘부작용 없는 핑거루트’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판두라틴이 함유되지 않은 일반 핑거루트 가루, 환, 차 등의 제품에서는 식약처가 인정한 체지방 감소 등 다이어트 기능성 효과를 기대할 수 없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온라인 공식몰, GS홈쇼핑에서 구매가능하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랄라블라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러한 온 오프라인의 대대적인 호응에 힘입어 ‘뉴트리’는 내달 12월에 코스닥 주식 상장 예정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