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국내 사전등록 실시
상태바
넷마블,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국내 사전등록 실시
  • 김대환 기자
  • 승인 2019.11.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스타 기간에 사전등록하면 추첨 통해 상품권 및 기프티콘 증정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 넷마블 제공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 넷마블 제공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에서 국내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이날부터 글로벌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진행된다.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세계 최초의 TCG(트레이딩 카드 게임)인 ‘매직: 더 개더링’의 IP를 고품질 3D로 구현한 모바일 실시간 전략 대전 게임이다. 원작의 카드와 세계관을 3D 그래픽으로 재현했으며, 전 세계 수많은 이용자들과 경쟁할 수 있는 다양한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

다섯 가지 색상을 기반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펼칠 수 있는 풍성한 카드 덱 커스터마이징, 빠르고 직관적인 게임플레이와 간편한 조작성, 박진감 넘치는 PVP 대전 등을 제공하며 전략적 카드 수집과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넷마블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재화인 보석과 골드, 플레인즈워커 이모티콘 5종, 플레이어 아이콘을 지급한다. 또한 지스타 기간인 이날부터 오는 17일까지 사전 등록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해피머니 상품권과 베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정욱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는 원작의 세계관과 카드를 고품질 3D로 재현하면서 손쉬운 조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했다”며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통해 전세계 팬들에게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넷마블은 이번 지스타2019를 통해 ‘매직: 마나스트라이크’의 1대1 대결 PVP 모드를 선보인다. 관람객들은 ‘매직: 더 개더링’의 캐릭터와 마법을 전장에서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다. 

넷마블은 지스타 현장에서 ‘매직: 마나스트라이크’를 체험하는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쿠폰을 제공한다. 체험 시 2랭크 이상 달성하면 에어팟 2세대, 넷마블프렌즈 상품, 게임 쿠폰 등 다양한 경품에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이 외 퀴즈 이벤트, BJ와 함께하는 토너먼트 이벤트 등을 진행해 풍성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