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는 한국산업단지공단 통계로 2018년 7월 현재 1만 여개의 기업이 들어서 있으며, 14만명 이상 남녀직장인들의 활동지역으로도 알려져 있다. 이에 전문식당가지역이 형성되기도 하였으며, 왁싱이나 네일아트 및 속눈썹연장 등을 할 수 있는 뷰티샵들도 운영되고 있다.

이중 뷰티토탈샵 ‘클립하우스’가 여자남자왁싱, 버건디네일 및 자개네일 등의 네일아트, 속눈썹연장과 속눈썹 펌(속눈썹파마) 등 모든 뷰티케어를 한 번의 방문만으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시스템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올해 8월 오픈한 ‘클립하우스’ 뷰티토탈샵은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6번 출구 맞은편에 위치해 바쁜 직장인들의 이용편리성을 갖추고 있다. 특히 왁싱케어 체험을 위해 마련된 셀프왁싱바를 통해 하드왁스 6종과 왁싱 전후처리제를 모두 무료로 테스트해볼 수 있으며, 간단한 부위는 직접 셀프왁싱을 체험할 수도 있다.

현재 부천대학교 뷰티융합 비즈니스과 외래교수로 역임중인 ‘클립하우스’ 가산디지털역 본점 이지원 원장은 “클립하우스는 무료왁싱테스트 등의 체험중심형 원스톱 뷰티토탈샵으로 경력 10년 이상 아티스트들의 전문적인 뷰티케어가 차별화된 경쟁력이라고 자부한다”고 전했다.

이어“특히 뷰티샵에 관심 있는 직장인이나 수험생,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들에게는 가산왁싱, 가산네일아트, 가산속눈썹 추천뷰티샵 등의 지역명소로서도 알려지고 있어 고객감사이벤트로 다양한 할인행사를 진행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립하우스’ 뷰티토탈샵은 할인이벤트로서 예비신부들을 위한 웨딩패키지 할인이벤트, 고3 수험생 할인이벤트가 연말까지 진행 중이다. 웨딩패키지 할인이벤트는 청첩장을 소지하고 ‘클립하우스’ 가산디지털단지역 본점을 방문하면 20% 할인금액으로 웨딩네일과 웨딩왁싱 및 속눈썹연장을 받을 수 있으며 수험생들은 수능수험표 지참 시 모든 뷰티케어가 20% 할인 된다.

자세한 예약문의는 ‘클립하우스뷰티샵’ 으로 전화 또는 카카오톡, 홈페이지 온라인예약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