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블루폰

2019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 끝나고 공짜스마트폰 할인경쟁이 시작되었다. 블루폰 스마트폰 카페 에서는 수험생 및 일반대상으로 갤럭시A시리즈 A6, A7, A8 2018 가격을 중저가 요금제부터 무료가격을 실시하였고, 고가 프미리미엄급 모델인 갤럭시S8 가격도 무료구매가 가능해졌다.

삼성 스마트폰외 LG V30 플래그쉽모델이 무료, G7, V30 은 10만원수준에 구매가 가능하다.

지난주 출시하여 인기 고공행진을 하고 있는 아이폰XR, XS 증정 사은품으로 애플 정품 에어팟 과 슈피겐 케이스 증정 행사가 추가 연장되어 수험생 및 소비자들의 휴대폰 구매찬스를 잡기에 충분한 값어치를 하고 있다

SK, KT, LG 통신사 및 삼성. LG 제조사들도 수험생 잡기 프로모션을 파격적으로 실시하고 있는데 신규출시 요금제 반값할인 및 AKG헤드폰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블루폰 공동구매 관계자는, 11월 재고정리 시즌을 맞아 갤럭시S8, S9 가격들이 엄청 떨어져있는 수준에다가 신형 아이폰XR, XS 인기가 시들지 않아 올해 가장 많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면서 브랜드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각 통신사들이 젊은 세대에 초점을 맞추는 파격적인 수험생 프로모션까지 진행하고 있어 주말 준비된 재고가 소진되기 전 빠른 구매타이밍을 잡아야 한다고 전했다.

갤럭시S8, S9 삼성 스마트폰 재고정리와 각통신사 수험생 요금제 반값할인 프로모션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려면 블루폰 네이버카페 에서 자세하게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