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SM엔터테이먼트
사진=SM엔터테이먼트

[공감신문] /정진욱 기자=그룹 엑소(EXO)가 컴백을 앞두고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정규 6집 'OBSESSION'(옵세션) 발표에 앞서 13일 0시 엑소 및 X-엑소(X-EXO)의 각종 SNS 계정을 통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엑소 정규 6집 ‘옵세션’은 11월 27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옵세션(Obsession)’의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을 비롯해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동명의 타이틀곡 ‘옵세션(Obsession)’은 주술처럼 반복되는 보컬 샘플의 중독성과 묵직한 비트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자신을 향한 지독한 집착의 어둠 속 존재로부터 벗어나려는 의지를 직설적인 모놀로그(독백) 형식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인 만큼, 엑소의 한층 강렬하고 성숙한 매력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앨범 발매에 앞서 엑소와 X-엑소(X-EXO)가 대결하는 ‘#엑소듀스(#EXODEUX)’ 프로모션을 진행, 각기 다른 콘셉트로 변신한 멤버 찬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한편, 엑소 정규 6집 ‘옵세션(Obsession)’은 오는 27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