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칼로바이]

수능이 끝난 학생들의 최대 관심사 중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다. 공부하느라 방치한 체중을 감량해 보다 나아진 모습으로 대학 생활을 하고 싶은 마음 크기 때문이다.

하지만 단기간에 빠른 다이어트 효과를 보기 위해 무리하게 굶거나 과도한 운동은 오히려 건강을 해치고, 요요가 오는 잘못된 다이어트로 이어질 수 있다.

효과적으로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서는 건강까지도 챙길 수 있는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야 한다.

이에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칼로바이'가 효과적인 단기간 다이어트를 목표로 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능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능을 맞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김종국 단백질쉐이크로 알려진 식사대용쉐이크 ‘다밀’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이어트 워터젤리 1박스를 증정한다. 또, 부담없는 가격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4가지 종류의 정제형 제품을 4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칼로바이' 베스트셀러 다이어트 워터젤리를 5만원 이상 구매 시 다이어트 워터젤리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칼로바이' 관계자는 “긴 수험 생활로 인해 건강관리,체중관리에 신경 쓰지 못한 수험생을 격려하고 응원하기 위해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대학 입학 전 겨울방학을 이용해 '칼로바이'로 효과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수능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칼로바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