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수험생 스마트폰 할인 및 다양한 가격할인 행사들이 뉴버스폰 스마트폰 카페 에서 펼쳐지고 있다. 대표적으로 하반기 출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폰XR, XS, 맥스 모델 구매시 정품 에어팟 이라는 고가 사은품을 지급하며, 아이폰7 256기가 대용량 모델에 1년 선택약정 20만원대 구매율이 가장 높은 것으로 보인다.

수능이 끝나고 수험생들의 스마트폰 교체가 이뤄지면서 삼성 갤럭시S8 무료가격 과 LG V30 공짜폰 인기도 덩달아 높아져 다양한 휴대폰 가격할인들이 이뤄지고 있다.

수험생 나이대에 추가 프로모션들도 이어지고 있는데 SKT 영플랜 요금제 반값할인과 KT, LG 는 추가데이터를 제공함으로 젊은 세대 가입자 모집에 열을 올리고 있는 모습들이 보여진다.

뉴버스폰 관계자는 고가 스마트폰 임에도 불구하고 아이폰XR, XS 인기가 수험생 까지도 이어지고 있고 정품 에어팟을 증정하는 곳이 몇 군데 없다 보니 많이 몰리는 것 같다면서 구형 아이폰7 역시 저렴하게 아이폰을 사용할 수 있어 인기가 좋고, 공짜 갤럭시S8이 뒤를 잇고 있다고 전했다.

단독 아이폰XR, XS 개통시 에어팟지급 행사 및 아이폰7 파격적인 가격할인은 수험생 프로모션과 함께 뉴버스폰 네이버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