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A Winter Night Party'를 개최하며 미혼남녀의 만남을 주선한다고 밝혔다.

‘A Winter Night Party'는 올해가 가기 전 인연을 찾고자 하는 싱글남녀를 위해 기획된 프라이빗 미팅 파티다.

미팅파티는 2018년 12월 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LOTTE HOTEL SEOUL에서 실시된다. 파티 참석을 희망하는 미혼남녀 11쌍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 날 프로그램은 뛰어난 입담으로 낯선 분위기를 녹여줄 수 있는 결혼정보업체 미팅파티 전문 MC가 진행하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자연스럽게 알아갈 기회가 주어진다.

대졸자 이상의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해당 이벤트의 참가 대상이다. 참가방법은 노블레스 수현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는 것이다. 단, 상류층결혼정보회사로서 신뢰도 확보를 위해 신원인증과 간단한 인터뷰까지 마쳐야 최종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하며, 파티 시작 10분 전까지 파티 장소에 입장해야 한다. 파티 당일 최종커플 대상, 베스트 드레서로 뽑힌 사람은 각각 워커힐호텔 포시즌 식사권, JW 스파 이용권을 받아갈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2018년이 어느덧 막바지에 다다른 만큼 내년이 오기 전 소중한 인연을 만나고 싶은 이들도 늘어나는 중이다”라며 “이번 프라이빗 파티를 통해 만난 연인과 올 겨울을 따듯하게 보내시기를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노블레스 수현은 회원의 성향, 경제적 조건, 직업, 가치관 등을 고려해 수작업 감성매칭을 진행하는 결혼정보업체다. 재혼정보회사, 기독교결혼정보회사로도 정평이 나 있으며 업계 최초로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커플매니저 양성 프로세스에 도입했다. 또한 올바른 결혼정보시장 문화를 조성하고자 결혼정보회사가입비, 후기, 등급표 바로알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A Winter Night Party’ 외에 ‘스페셜 재혼 맞선 이벤트’, ‘2018년 11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