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명품 브랜드 전문 클럽노블레스 현대홈쇼핑에 마스케라 밍크모자가 런칭된다.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는 프라다, 구찌, 버버리, 에트로 등 해외 럭셔리 브랜드 전문 프로그램으로 우수한 품질과 세계에서 인정받고 있는 명품 브랜드만 입점 가능하다.

2018년 11월 20일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를 통하여 런칭되는 이태리 브랜드 마스케라는 2017 F/W 시즌 정식으로 라이선스를 획득 하여 국내 런칭과 동시에 많은 셀럽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2017 F/W 패션시장에서 가장 핫한 밍크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다.

명품 브랜드의 매년 반복되는 패턴과 디자인에 지친 많은 국내 셀럽과 패션피플들 사이에서 마스케라는 해외 럭셔리 브랜드의 새로운 루키로 떠오르고 있다.
 
2018 F/W 시즌 마스케라 밍크모자는 라인적용과 천연진주 밍크브로치, 밍크 진주 머리끈 등 새로운 구성이 추가되어 여러 가지 패션 연출이 가능하다. 

이태리 명품 브랜드 마스케라는 2018 F/W 신상 밍크모자와 밍크머플러의 디자인으로 서울시에서 주최하는 2018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혁신 브랜드로 선정되었다.  마스케라 제품의 우수한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아 하이서울 어워드를 받게 되었으며 공식적인 평가를 통하여 해외 럭셔리 브랜드로서 가치를 인증 받고 신뢰도를 높였다. 

해외 라이선스 브랜드의 특성 상 한정수량 생산으로 조기품절이 예상되며 물량확보를 위하여 마스케라 라이선스를 보유한 다온비즈는 현지에서 지속적인 물량확보를 위한 협의를 진행 중이라 밝혔다. 

현대홈쇼핑 클럽노블레스 마스케라 밍크모자는 2018년 11월 20일 화요일 오전 11시 40분부터 오후 1시50분까지 라이브 방송 된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