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HOME 생활/문화
위버지니어스, 11월 20일 광교원 오픈 및 학부모 설명회 개최

(주)미래엔에듀케어(대표 권혁춘)의 프리미엄 감성리더십 놀이학교 위버지니어스가 오는 11월 20일 광교 신규원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위버지니어스는 다중지능이론, 감성지능이론, ZPD이론 등의 근거하여 감성과 인성, 지성을 겸비한 창의적인 글로벌 리더를 양성하는 유아대상의 놀이교육기관이다. 최근 4차 산업혁명시대가 요구하는 미래 핵심역량을 갖춘 창의융합형 인재육성이 중요해지면서, 위버지니어스와 같은 놀이학교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수원시 영통구에 자리잡은 광교 위버지니어스는 친환경 소재와 아동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한 공간으로 꾸며졌으며, 오는 20일 학부모 설명회도 개최한다. 학부모 설명회는 미래를 위한 올바른 교육 방향과 위버지니어스의 프로그램 및 수업 구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위버지니어스 관계자는 “광교 위버지니어스는 최상의 안전과 최고의 교육을 통해 아이에게는 성장을, 학부모에게는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으로 신뢰를 쌓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위버지니어스만의 운영노하우를 바탕으로 학부모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교 위버지니어스 학부모 설명회는 사전 예약을 통해 참석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 온라인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인터넷뉴스팀  news@gokorea.kr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푸드·패션뷰티 | 교양공감
여백
여백
시사공감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